-
데자뷰: 이태원 참사, LG 그램, MBC 개표방송문화 이야기 2022. 11. 4. 15:43
LG 그램 360 광고에서 심청이 코스튬을 입은 20대 여자가 이제 뛰어들기만 하면 된다고 노래부르는 장면이다. 뒤로 서낭당처럼 줄이 칭칭 감겨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당시에는 무속적인 요소라고만 생각했었다. 그런데,
찾았다. 둘둘 말아놓은 줄. 음악이 흘러나오는 가게의 테라스에 감겨져 있는 줄을 보라. 저건 장식도 아니고 뭣도 아니다. 저런 장식은 서낭당 아니면 공사장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하다. You can't make this up.
MBC 2020 총선 개표방송에서 좁은 골목길에 갇힌 심청이 코스튬을 한 이십대 여자를 보라. 뒤에서는 십자가 모양의 기지국에서 전파가 나오고 있다.
다시 LG 그램 360 광고로 넘어와서, 자, 뛰어들 준비~ 하는데 뒤에 십자가 기지국이 똭... You can't make this up.
찾았다. 십자가 5G 기지국.You can't make this up. You can't.
https://food4soul.tistory.com/134* 우리는 아주 작은 디테일 하나까지 뱀들에 의해 설계되고 기획된 현실을 살고 있다. 본 블로그의 모든 글들을 여러번 반복해서 읽으시기 바란다. 한번 읽고 이해할 수 있는 양과 깊이는 한계가 있다. 어쩔 땐 나도 생각을 정리하기 위해 다시 본다. 내가 시간을 내어 이런 글들을 작성하는 이유는 아직도 너무 많은 사람들이 문화라는 이름으로, 사회라는 이름으로 포장된 뱀의 열매를 너무나도 맛있게 받아먹고 있기 때문이다. 그 안에 담겨진 의미도 모른 채 받아먹는 순간 뇌가 조금씩 마비되고 양심이 마비되고 문앞에 와 있던 죄를 문지방 안으로 불러들이게 된다. 그렇게 죄의 종이 되고 결국 언론과 미디어가 의도하는 대로 움직이는 좀비가 된다. 죄의 힘을 이기기 위해서는 뱀의 전략을 알아야만 한다. 성경에도 뱀의 괴계에 무지하지 말라고 되어 있는데 무지를 자랑으로 아는 이상한 기독교인들이 너무 많다.
** 이 블로그는 검색엔진 들에서 검색이 잘 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주위에 링크를 많이 퍼뜨려 주시기 바랍니다.*** 본 게시물은 아름다운 세상의 인정받는 팩트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망상에 의한 소설임을 밝혀둡니다. 팩트체크를 원하시면 가서 뉴스나 보세요.
'문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라마 <슈룹>으로 보는 판데믹과 한국전쟁 (0) 2022.11.22 [트럼프 시리즈 4] 소녀시대의 <Mr. Mr.>는 트럼프였다 (0) 2022.11.21 뉴진스 100일 케익과 토끼탈, 그리고 이태원 참사 분향소 (2) 2022.11.04 대구 오페라하우스 심청, MBC 심청, 이태원 참사 OO... (7) 2022.11.03 <이태원 프리덤> 추가 해설 (feat. 발목 잡는 손, 유황) (12) 2022.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