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검수완박의 목적
    시사 이야기 2022. 4. 13. 06:51

     

     
    일단 검수완박이 될 것이냐 아니면 국민들 시선돌리기 용으로 어그로만 끌다가 안 될 것이냐? 당연히 된다고 본다. 사람들이 항상 착각하는 게 여당과 야당, 문재인과 윤석열, 이재명과 윤석열이 싸우고 있다고 생각하는 건데, 뭐 이해는 한다 워낙 리얼하게들 연기를 잘 하니까, 하지만 걔네는 지금 오더가 떨어져서 검수완박을 쑤셔넣어야겠는데 검찰이나 국민 일각에서 극렬히 반대할 게 뻔하니까 순조롭게 쑤셔넣으려고 정반합 쑈하는 중이다.
     

     

    패스트트랙때도 봤고, 의협때도 봤고, 탄핵때도 봤고, 계속 보면서 도대체 몇 번을 봐야 알아차릴 건가? 검수완박 보고 나면 반성하고 이제 여야가 존재한다고 믿는 정치병좀 고칠 텐가? 그럴 리는 없다고 본다. 국민이 정치병을 끊는 것보다 개가 똥을 끊는 게 빠를 듯.
     

     

    다시 말하면 검수완박은 윤석열이 가장 하고 싶은 건데 지금 반대 세력을 직접 이끌기 위해 반대하는 척 하는 거고 분위기 맞춰주려고 국민의힘쪽 사람들이 변죽 올리면서 바람잡는 중이라는 거다. 민주당에서도 그러잖나, 경찰이 대통령 말 더 잘 듣는데 왜 그러냐고. 윤석열이 그걸 모를까봐? 내심 윤석열도 검수완박 기대만땅이다. 여야가 다같이 국민들 조롱하는 중인데 국민들만 모른다.
     

     

    검수완박의 목적은 미국같은 FBI시스템을 만들겠다는 건데, 연방수사국인 FBI는 연방범죄에 한해 수사권과 기소권을 모두 가진다. 그리고 국장은 AG처럼 대통령 아래 있다. 검사처럼 모양새나마 독립된 기소권을 보장받는 개인이 없고 조직으로 모든 게 돌아간다. 미국 검사가 수사지휘권과 기소권이 있다고 그러는데 그건 지방에 국한된 사건 다루는 DA오피스 말하는 거고 두 지역 이상이 연관된 연방사건은 FBI관할이다. 사실상 모든 중요한 사건은 FBI가 가져간다고 보면 된다.
     

     

    그럼 왜 한국형 FBI를 그렇게들 만들려고 하냐? 그거야 전세계 모든 국가에 FBI가 있어야 하니까. FBI가 다 있으면 그 FBI들만 묶어버리면 세계정부 되는 거니까. 전세계 수사권과 기소권을 가진 세계FBI가 머지 않았다. '만나이'로 통일하고 18세 이상을 성인으로 통일하고, FBI로 통일하고, 질병청도 세계보건기구로 통일하고. 문재인이 쏘아올린 '대한미국'의 꿈을 윤석열이 완성하고 있다. 근데 문재인이 공식 석상에서 대한민국을 대한미국이라고 쓴 게 진짜 실수라고 믿는 사람이 진짜로 존재하는지 궁금하다. 얼마나 멍청하면 그걸 실수라고 믿나? 
     
     
     

    돌이켜보면 문재인과 민주당이 그렇게 마르고 닳도록 외쳐댄 '검찰개혁'도 FBI시스템 도입이라는 대장정을 위한 거였다. 검찰(정)-경찰(반)-한국형FBI(합). 그렇게들 싸울 거면 차라리 한국형 FBI나 만들어, 라는 말이 국민들 입에서 나오게 하면 성공이다. 연쇄성폭행범이 가장 희열을 느끼는 부분이 피해자들로 하여금 직접 옷을 벗게 만드는 대목이라고 한다. 마치 지금 태극기부대 입에서 윤비어천가가 나오게 했듯이... 조련 실력 좋은 거 하나는 정말 인정하는 부분이다.

     

     

    미국이 좋은 건줄 알고 태극기 시위대부터 다들 미국 국기 들고 그러는데 (박정희 좋아한다는 사람들이 박정희 죽인 나라 국기 흔드는 거 보는 기분이 참 묘함) 미국이 세계의 모범이 되는 건 신앙이 목숨보다 중요한, 오염되지 않은, 매수할 수 없는 사람들이 그 나라에 가장 많아서이지 미국 정부가 훌륭해서가 아니다. 전세계가 미국 영향아래 통합되고 있는데 (중국과 러시아라는 빌런을 고용해서 가속화중) 다 되면 그게 디스토피아다.
Designed by Tistory.